선교게시판

양용태 선교사(그리스, 후원:수넴목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마산재건교회 댓글 0건 조회 1,550회 작성일 21-05-27 11:48

본문

사랑하는 하나님 나라 가족들께 드리는 2021년 5월  소식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선교 사역을 하기 위해 , 2014년 부터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찾기 위해 묵상할 책을 기도 하며 찾고 선택 한 책을 묵상하며  내가 정한 기도 보다는  성경 묵상에서 찾아지는 기 도 제목으로 기도 해오고 있습니다. 

2017년 첫   성경학교를 시작 할 때부터는 성경묵상을 하면서 찾아진 기도 제목을  나누는 카톡 방을 만들어   성경 묵상에서 찾은 기도 제목  나눔을  기도 방에 올려 기도 방에  오신 분들 과 함께 기도 해오고 있습니다.  지치기도 했고 ,힘들기도 했고 ,그만 두고 싶기도 했지만  , 기도 제목 나눔방의 기도를  통해 하나님의 은혜를 알아가며 ,  하나님의 은혜를 받아가며 하나님의 은헤로 (기도의 응답으로) 살아가는 사람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7기  두란노 난민 성경학교 훈련원(4월 13-7월 2일 까지 ) 시작하며 훈련원의   운영자이신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받기 위해  지금 기도방 나눔 묵상 말씀이 시편입니다. 제가 1955년 4월 8일 (음력) 생이라 5월 20일 은  66세 첫 날이 됩니다. 66세 첫 날  묵상을 하며 시편27   묵상을 통해  소원이 생겼습니다(하나님께서 소원을 주셨습니다) .얼마나 감동스러운지요!

 얼마나 영광스러운지요! 얼마나 소망스러운지요! 큰 소리로 아멘 할렐루야 외칩니다!. 찬양합니다!. 감사 드립니다! .  

 “내가 여호와께 간청한 한 가지 일을 구하리니 내가 평생 여호와의 집에서 살며 그의 아름다움을 바라보고 성전에서 그를 묵상하는 일이다 시편 27:4.”

지난 3 월 서신 이후 이곳 소식과 기도 제목을  드립니다.  


7기 두란노 난민 성경 훈련원 소식    (4월 13-7월 2일 까지 )

1)5월 17-21 에 있어던  가정사역  사역자  (Tim and Mary Lou Tiner 책 저자 )의 강의

an overview of the classes.

Here is the basic outline:

1. God’s Purpose in Marriage

2. God’s Priority in Marriage

3. God’s Principles in Marriage - 3 basic “rules”

4. God’s Design in Marriage - Male and Femaie - why are we so different?

5. Communication in marriage (part 1)

6. Communication in marriage (part 2)

7. Love and Respect 

와 더불어  두란노 난민 성경 훈련원의 학생들이 자신들의 사역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르칠 수 있는 제자 양육  강의를 계속적으로 해  주시기로 약속이 이루어져    두란노 난민 성경 훈련원의 학생들이  가정 회복 사역에  소망을 갖게 되었습니다. ,


 https://www.amazon.com/dp/1613140452/ref=cm_sw_em_r_mt_dp_DNENA3WNKDG1ZMQZVKGK.  


2)제 1기를 시작하면서 부터  난민 학생들이  성장하여 난민 성경학교의 선생님들이 되길  꿈꾸어 오던 꿈이 이번 학기부터 시작되고  있습니다 . 


 학생으로  교재 번역 과  통역자로 함께 했던 씨아막 형제가 7기 두란노 난민 성경  훈련원 선생님으로 4월 23-26일 까지 한 주간 강의를  맡아주었습니다. 

씨아막 형제의 강의 준비 와 강의를 보며 얼마나 큰 감동과 감격 과 보람이 있는지요 ! 

통역없이 진행되는 강의에  모든 학생들이 크게 만족 하고 기뻐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3) 이번 학기에  최근에  그리스에 오신 경험이 많으신  저와 동갑내기 Peter Crawford  선교사님이 저희 학교에서 함께 사역하기로 협의가 이루어졌습니다. 선교사님의 간략한 소개입니다:

 I served with SIM from 1981-99. Prior to that, I spent a year with OM in pre-Revolution Iran and  Afghanistan, but I never properly learnt Farsi there.


In coming to Greece, our passion is for discipleship of new believers and mentoring of young leaders, both in the Greek churches, and in the newly emerging ethnic fellowships. We also have a heart for the membercare and pastoral support for missionaries and full time Christian workers who come to Greece. As we are quite new to Greece, we are still in the early stages of seeking God's direction for how our ministry should develop.


이 일을 이루어 가시는 하나님께  영광 이일이 이루어 지도록  함께  하시는  여러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House of Lord  (시편 23: 6 ,27: 4) 

시편 23편과 27편 말씀을 묵상하며 농장 이름을 House of Lord  라 정했습니다. 

 

스위스 선교 사님으로 부터 지난  편지 처럼 연결 되어   기도 제목을 드렸고 3월 기도 편지  소식에 소개드린 첫   씨앗 헌금 소식 이후  3번 째  House of Lord   헌금을  받았습니다. 또한 약속헌금 소식을  갖고  있습니다.이런 소식을 스위스 선교사님께  말씀 드렸는데  이 소식을 들으신  스위스 선교사님께서 저희가  House of Lord  를  인수 할  수 있도록  원래 정해진  인수가격  380,000 유로에서 80,000 유로를  내려 300,000유로에  인수 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약속  해주셨습니다.

2021 년 5월 15일 지역간 통행금지가  해제되어  아내와 함께  농장을 방문하여  스위스 선교사님  과 함께  10월 말까지 인수 인계 일정을 정하고  이  일정대로  진행하기로 합의하고 법적 절차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이런 준비와 더불어  두란노 난민 성경학교 강의를 해주시는 선생님들께  House of Lord  기도 제목을 나눌 때 모든 강사님들이 감동을 받으시고 저희에게 큰 격려를 주십니다.또한 가정 사역을 하시는 Tim and Mary Lou Tiner 그리고  Peter Crawford 선교사님들의 사역을 하기에  너무 적합한 장소임을 깨닫고 주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기도 제목 

1) 그리스 여름이 왔습니다 .더운 그리스 여름 오후 4시 부터 -7시까지 가장 더운 시간인데 이런 환경과 줌을 통해 진행 되는 강의 지만 성령님이 주시는 능력으로 ,성령님이 가르쳐 주시고 기억나게 하시는 말씀들이 학생들 심령가운데 심겨지며 성경공부 인도자들로 헌신자들로 주님께서 세워주시도록  주님

2) 훈련원 2개층 건물에 17명의 인원이 머물고 있는데 3명이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 되어 격리 가운데  2명은   테스트 결과 2명은 음성 판정이 나왔고 1형제는 아직 회복중에 있습니다. 7명은 임시로 머물 곳이 있어 잠시  다른 곳에 머물고 있는데  하나님의 은혜로 견디어  나갈 수 있도록 기도 해주십시요.

3) House of Lord   인수 가격 300,000 유로 +세금 포함한  법적 절차를 진행하는 경비 30,000 유로 가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채워져 10월 말까지  하나님의 뜻과 축복가운데 인수 인계가 이루어지도록 기도 해주십시요.

        ” 이는 만물이 주 에게서 나오고 주로 말미암고 주 에게로 돌아감이라 영광이 그에게  세세토록  있으리도다  아멘 ” 이렇게  고백하며 살게 하시는 하나님의 은혜가 사랑하는 여러분들에게 넘치길 기도합니다. 


아덴에서 양용태 &김 미영 선교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